나눔(Community)

가포Band

가포Band

교회 사역(부서, 목장, 선교회 등)과 개인 활동, QT, 독서 등을 자유롭게 나누는 공간입니다.

[25.5.25 담소] 천사의 손길이 되어주세요
2025-05-24 15:54:18
한재동
조회수   37

KakaoTalk_20220619_124040535_24.jpg

 

제 막내 은수 3~4살 때 일이었습니다.

아침에 어린이집에 데려다주는데, “아빠, 오늘 어디가? 어린이집 가? 유아부 가?”

아이 마음에 교회 유아부를 가고 싶은 마음이 컷던 모양입니다.

교회에 가면 따뜻하게 맞아주는 선생님이 계시고, 교회에서 뛰노는 시간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.

 

저는 우리교회 아이들을 보면 참 좋습니다. 세련된 시설이 아닌데도 즐겁게 노는 모습이 좋습니다.

나중에라도 시설을 할 수 있으면 지금보다 더 좋게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,

청소년을 위한 편의시설, 청년들, 교우들이 함께 쓸 수 있는 풋살장, 캠핑장 등도 준비하면 좋겠다 생각하며, 그림을 그려봅니다.

어린시절 교회생활을 생각하면, 참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. 멋모르고 다녔지만, 친구들과 함께하는 좋은 놀이터가 되었습니다.

 

저는 우리교회가 할 수 있는대로 어린이들이 즐겁게 뛰노는 교회를 만들어주기를 바랍니다.

이 일을 위해서 거의 3년 만에 천사헌금을 진행합니다.

우리는 3~4년 전 두 번에 걸쳐서 다음세대를 위한 천사헌금을 하였습니다.

그때 모아진 기금으로 트램플린, 수영장, 에어바운스, 슬라이드 등을 구입하였습니다.

교회가 아이들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되었습니다.

또 최근 두 주 동안은 다가오는 여름 따가운 햇살을 가릴 그늘막공사를 몇 분이서 매우 수고해주셔서 마무리하였습니다. 정말 감사한 일입니다.

 

우리 아이들은 교회의 미래이자, 하나님나라의 소중한 일꾼들입니다.

이들을 위해 기도해주고, 축복해주면서, 천사헌금에도 동참해주시면, 지금보다 더 좋은 것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.

천사헌금은 말 그대로 천사의 손길입니다.

누가 했는지, 얼마를 했는지 모르지만, 오직 은밀한 중에 모든 것을 보시고 갚아주시는 하나님의 손길이 되는 것입니다.

아이들을 축복합니다.

저와 여러분이 이 순간만큼은 천사의 손길입니다♡

1

댓글

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.